The Ultimate Guide To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이용해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 상품권으로 급전을 마련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님의 타사이트 아이디 비번이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원스토어에서 상품권을 구매하게 되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에서 차감이 되며,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통해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해당 상품권 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정책미납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소액결제현금화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그리고 현재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기 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가 시간이 갈 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 간의 거래도 정보이용료현금화 많아지고,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는 모바일게임 내의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싼 수수료를 찾는 손님들의 심리를 이용하여 사기를 치려는 악질 수법이니 그런 광고는 쳐다도 보지도 말아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